다이어트

쌍문역 다이어트한의원 운동없이도 효과 확실했던 로하셀한의원

다이어트 성공하는 나 2024. 9. 23. 17:54

식단이 세상에서 제일 어려워요..
식단이 세상에서 제일 어려워요..

 

혹시 저처럼 운동 싫어해서 식단관리만으로

다이어트 하다가 실패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런 와중에 햄버거, 떡볶이같이 고칼로리

음식 땡기고 또 그런와중에도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 그런분들 계신가요??!!

 

계시면 손 좀 들어주세요

양심 없는 사람들 얼마나 있나 얼굴이나보게.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그 마음 너무 잘 알아요...

저도 다이어트를 하려고 여러 번 시도했지만

매번 햄버거나 피자 같은 고칼로리 음식에 무너졌거든요ㅠㅠ

우연히 쌍문역 다이어트한의원에서 상담을 받고

로하셀한의원을 알게 되면서 조금씩 다이어트가

쉬워지기 시작했어요.

 

솔직히 말하면, 복용 초기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그런 내용까지 같이 한 번 적어볼게요.

 

햄버거 먹을때도 최소한의 양심으로 먹어요! ㅋㅋㅋㅋ
햄버거 먹을때도 최소한의 양심으로 먹어요! ㅋㅋㅋㅋ

쌍문역 다이어트한의원를 왜 찾아봤냐고요?

 

저는 진짜 햄버거처럼 기름지고 맛있는 음식들을

너무 좋아해요ㅋㅋㅋ 먹을때마다 행복한데

그래서 다이어트할 때마다 진짜 고통이었죠.

 

그러면서 또 운동하는건 너무 싫어해서..

운동 없이 식단관리로만 이때까지 체중관리를

했었거든요.. 근데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참 많고..

전 식욕억제가 안돼요..ㅋㅋㅋㅋㅋ

 

너무 뚱뚱해져서 아 좀 쉽게 살 빼는 법 없을까하고

찾았던게 쌍문역 다이어트한의원이었습니다.

 

처음엔 약간 속이 더부룩하기도 하고 약간

두통도 있고.. 그랬었는데 이게 다 한약이

몸에 적응되는 과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일상생활에 문제가 있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가끔 머리 띵한게 좀 거슬렸어요 ㅠ

 

3일정도 지나니까 괜찮아지더라고요.

 

신기하게 살이 안찌더라구요!신기하게 살이 안찌더라구요!
신기하게 살이 안찌더라구요!

불편했지만 결국에는?

 

바로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초반부터

한약이 몸에 적응되는 3일 정도까지는

두통이 있었어요.

 

3일정도 지나니까 괜찮아졌고 그때쯤부터

식욕억제가 되는 느낌이더라구요?

 

물론 가끔 기름진게 땡길때가 있긴 했는데

그때는 로하셀한의원 믿고 그냥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다이어트중에 햄버거 같은 고칼로리 음식은

안먹는게 당연히 낫기는 하지만 뺄타임 덕분인지

다음날에 몸무게를 재봐도 유지가 되거나 오히려

빠지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예전에는 햄버거 한 입만 먹어도 걱정이었는데

쌍문역 다이어트한의원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뺄타임 구성뺄타임 구성
뺄타임 구성

쌍문역 다이어트한의원 뺄타임 구성

 

기본적으로 3가지 알약으로 구성되어있어요.

 

1. 식욕아웃

식욕아웃은 말 그대로 과도한 식욕을 억제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줘요.

다이어트할 때 제일 힘든 게 바로

'식욕'을 참는 거잖아요ㅠㅠ 그런데 이 식욕아웃은

포만감을 오래가게 해주고 식욕을 줄여줘서

과식이나 폭식을 예방해줘요!

 

2. 지방아웃

지방아웃은 체내에 쌓인 지방을 분해하고

배출하는 역할을 해요. 다이어트할 때 지방을

태우는 게 가장 큰 목표잖아요!

지방아웃은 체지방을 연소시키고, 지방이 축적되는 걸

막아줘서 살이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3. 독소아웃

독소아웃은 체내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주는 알약이에요.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이 체지방 축적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건 약간 저한테는 안맞았던게
변비랑 숙변 없애주는 기능인데 이틀차까지는

화장실을 많이 갔어요 ㅠ 자꾸 신호가....

그래도 결과적으론 3일부턴 괜찮아졌고

변비도 없어져서 좋기는 합니다.

 

전 운동이 싫어요
전 운동이 싫어요

추천할만한 쌍문역 다이어트한의원

 

운동 즐겨하시거나 혼자 다이어트 가능하신 분들은

뭐 당연히 굳이 먹을 필요는 없겠지만

(만약 먹는다면 건강관리 차원에서..?)

저처럼 식단 관리에 실패한 경험이

많으신 분들께는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쌍문역 다이어트한의원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제가 효과를 보기도 했구요.

 

물론 처음엔 약간 불편할 수 있다는 점!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한약 처음 먹는 분들께는

대부분 1~2일 정도 적응기간이 필요하다고 하니

이부분도 참고하셔서 결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전보단 확실히 나아진 느낌?
예전보단 확실히 나아진 느낌?

 

아 그리고 이게 기분탓인지 아님 살이 빠져서

건강이 좋아져서 그런건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체력이 점점 좋아지는 걸 느꼈어요

 

예전에는 운동하려고 마음먹어도 힘들어서

몇 분 못 하다 들어갈때가 많았는데 이게

한약 성분이라 그런지 요즘은 산책이나 뛰는것도

예전보다 훨씬 덜 지치는 느낌이에요.

 

다만 이건 살이 빠져서인지 한약성분 때문인지

정확하지 않으니 어디까지나 참고만해주세요!

 

 

 

로하셀한의원 노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창동역, 중계역, 방학역, 마들역, 쌍문역, 녹천역, 당고개역, 하계역, 월계역, 수유역, 노원역, 상계역